본문 바로가기
오덕청년활동

오덕쌀 친들미 홍보 영상

by 오덕청년 2023. 7.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덕청년 입니다.

쌀에 미(米) 제대로 만 오덕쌀 친들미

오덕쌀 홍보영상

이번에 티몬에서 홍보영상이 나와서 이렇게 공유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제가 직접 제작한건 아니지만, 뿌듯하고 너무 기쁘네요ㅎㅎ

이 기쁜마음을 어디에 풀어야할지 몰라서, 블로그에 공유하게 되었네요ㅎㅎ

반응형

 

영상에 나오는 오덕쌀 패키지 너무 귀엽지요???

아직 오덕쌀 친들미는 홍보가 잘 되어 있지 않아서,

인지도가 너무 낮아요ㅠㅠ낮아서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열심히 홍보해서 인지도가 올라서,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좋은 쌀을 드실수 있으면 좋겠네요!!

 

폭우 다음에 폭염 폭우 폭염이 반복이라 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날씨로 피해보시는 일 없기를 기도해봅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SMALL
728x90

※ 오덕쌀 판매처

👉 오프라인 매장 : 전국 이마트

👉 자사 온라인 매장 :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오덕몰, 카카톡쇼핑하기

👉 온라인 매장 : 11번가, 롯데ON, 쿠팡, 인터파크, 옥션, G마켓, 위메프, 티몬, 동원몰, 올웨이즈, 아이태그유, CJ온스타일, 더쉬운찬, 도깨비홈쇼핑몰, SSG, 롯데홈쇼핑, 그립, 오아시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