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덕청년활동

이마트 만촌점 행사 대성공(feat. 오덕쌀, 이마트 만촌점)

by 오덕청년 2023. 7. 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덕청년 입니다~!!

지난 7월13일(목)~19일(수)까지 이마트 만촌점과 순천점에서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15일(토),16일(일) 각 매장에서 판촉행사를 진행하였어요~~~!!!

728x90

이마트 만촌점

여기는 이마트 만촌점 입니다!

만촌점 행사 준비 끝!!

 

이마트 만촌점

견과류 여사님께서도 오픈준비로 바쁘게 움직이고 계시네요ㅎㅎ

반응형

이마트 만촌점

오픈하고 1시간도 되지 않아 벌써 판레트를 팔아버렸어요!!

이마트 만촌점

다소곳하게 고객님을 기다리고 있는 우리 잘생긴 알바!

우리 잘생긴 알바는 떡시식을 도와주었답니다!

이마트 만촌점

15일(토) 저녁까지 2파레를 판매완료하였답니다!!!

우와아아아 오덕쌀 잘나가네요?!ㅎㅎㅎ

 

그리고 16일(일) 17시경에 모두 완판하였습니다!

마지막 10포 남았을때를 생각하면!

기다리셧던 고객님들께 모두 전달해주지 못하여 아쉬웠어요ㅠㅠ

발주를 더 넣었어야했네요ㅠㅠ

 

SMALL

그래도 전국이마트에서 

오덕쌀 친들미는 상시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품질도 좋고, 맛도 좋고, 거기에 합리적인 가격에 가져가보도록 해세요!




오덕쌀 친들미 많이 사랑해주세요^^

오덕쌀 화이팅!!

 

 

※ 오덕쌀 판매처

👉 오프라인 매장 : 전국 이마트

👉 자사 온라인 매장 :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오덕몰, 카카톡쇼핑하기

👉 온라인 매장 : 11번가, 롯데ON, 쿠팡, 인터파크, 옥션, G마켓, 위메프, 티몬, 동원몰, 올웨이즈, 아이태그유, CJ온스타일, 더쉬운찬, 도깨비홈쇼핑몰, SSG, 롯데홈쇼핑, 그립, 오아시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