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덕청년활동

티몬 라이브방송 종료!!(feat. 오덕쌀 친들미)

by 오덕청년 2023. 8. 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덕청년입니다!!!

728x90

보령날씨

지난 07월 27일 충남 보령 산지에서 티몬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하였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만새보령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

우리나라 3대 RPC이며, 깔끔한 관리로 믿고 먹을수 있는,

그리고 품질좋은 쌀이 여기서 도정이되어 우리의 식탁에

찾아가고있답니다!!!

반응형

오덕쌀 친들미

처음으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이라 너무 긴장이 되네요!!!!!하하하하

사실 저희가 하는건 없지만,

혹시나 하는 문제가 발생하지 말아야할텐데..........ㅠㅠㅠ

긴장과 걱정과 여러가지 감정이 드네요......ㅠㅠ

오덕쌀 친들미

티몬과 가치삽시다에서 동시에 송출이 진행되었고요!

충남의 특산품 오덕쌀과 감태를 함께 진행하게되었어요!

세팅하고 나니깐 이쁘지요????

오덕쌀 친들미

전국 최저가로 진행되었어요!

오프라인 온라인 어디에서도 찾아볼수없는 아주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오덕쌀 친들미를 판매 진행하게 되었어요!

물론 티몬의 도움이 많이많이 컷지요!!!

감사합니다 티몬!!

오덕쌀 친들미

잘생기고 이쁘신 쇼호스트님들과 함께 하니

이번 라이브커머스 걱정 없겠지요???

오덕쌀 많이많이 판매되어주세요~~~~~~~~~~~

오덕쌀 친들미

이날 날씨가 너~~무 좋은거있지요??

물론 엄청 더웟어요.....

SMALL

오덕쌀 친들미

실내에서 촬영을 하다

주변의 모든 모습을 담고 싶어,

급하게 야외에서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진짜 프로예요프로!!

오덕쌀 친들미

저희 대표님도 10분정도 출현하셨답니다!!!

대표님의 새로운 재능을 알아가게 되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브방송 진행도와주신 스태프 분들과 호스트님들 너무너무 감사드리며,

시청해주신 시청자님들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품질좋고 맛좋은 오덕쌀!

오늘 오덕쌀 친들미로 밥 한번 고고?!

 

오덕쌀 화이팅!

오덕청년 화이팅!!

 

※ 오덕쌀 판매처

👉 오프라인 매장 : 전국 이마트

👉 자사 온라인 매장 :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오덕몰, 카카톡쇼핑하기

👉 온라인 매장 : 11번가, 롯데ON, 쿠팡, 인터파크, 옥션, G마켓, 위메프, 티몬, 동원몰, 올웨이즈, 아이태그유, CJ온스타일, 더쉬운찬, 도깨비홈쇼핑몰, SSG, 롯데홈쇼핑, 그립, 오아시스

728x90
반응형
LIST